대림 고객 서비스팀 목적

고객의 불만을 신속·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
고객중심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합니다.

접수방법


온라인 A/S 신청 바로가기 

유·무상 처리기준 확인하기 

본사접수 : 직접유선으로 전화하는 방법
접수시간 : (평일) 9:00~12:00/ 13:00~17:30   (토요일) 9:00~13:00

접수전화번호 : 1588-8209

온라인 접수 : 인터넷으로 A/S 신청(대리점 및 A/S센터-온라인 A/S신청)

카카오톡 접수 : 아이디(dltas) 추가 후 A/S 신청

FAX 접수 : 02-725-8289

E-mail 접수 : as@dltc.co.kr

※ 유선을 통한 본사 접수시 통화량 과부하로 인하여 연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온라인 접수 또는, 팩스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문자 및 카카오톡 접수시 이름, 연락처, 주소, 모델명, 고장증상을 반드시 기재하여 발송바랍니다.
 근무시간 외 수신된 문자는 휴일을 제외한 익일 오전 9시에 일괄접수 됩니다.

공지 및 알림

대림 DoBiDos ㅡ Smart 구분 방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-02-04 20:58 조회4,407회 댓글0건

본문

대림비데 제조회사ㆍ판매대리점 안내


1.대림통상주식회사ㆍ DoBiDos 브랜드 제조/ 별☆표
  주식회사 대림비데ㆍ DobiDos 브랜드 판매대리점
  외 전국 도기상


2. 대림B&Co. -SmartLet 브랜드 비데제조/ 곰표
  전국 도기상에서 판매


☆ 따라서 소비자가 위2개 브랜드가 같은회사로 혼돈하는
  경우가 많아서 안내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