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림 고객 서비스팀 목적

고객의 불만을 신속·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
고객중심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합니다.

접수방법


온라인 A/S 신청 바로가기 

유·무상 처리기준 확인하기 

본사접수 : 직접유선으로 전화하는 방법
접수시간 : (평일) 9:00~12:00/ 13:00~17:30   (토요일) 9:00~13:00

접수전화번호 : 1588-8209

온라인 접수 : 인터넷으로 A/S 신청(대리점 및 A/S센터-온라인 A/S신청)

카카오톡 접수 : 아이디(dltas) 추가 후 A/S 신청

FAX 접수 : 02-725-8289

E-mail 접수 : as@dltc.co.kr

※ 유선을 통한 본사 접수시 통화량 과부하로 인하여 연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온라인 접수 또는, 팩스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문자 및 카카오톡 접수시 이름, 연락처, 주소, 모델명, 고장증상을 반드시 기재하여 발송바랍니다.
 근무시간 외 수신된 문자는 휴일을 제외한 익일 오전 9시에 일괄접수 됩니다.

공지 및 알림

SK 하이닉스 청주공장 비데청소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-08-07 10:16 조회3,899회 댓글0건

본문

SK 하이닉스 청주공장 비데청소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
작업 기간중 일반고객 비데설치 일정은 다음주로 이월될수 있음을 공지하오니
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
 
1. SK 하이닉스 청주공장 비데청소 일자 : 2017년 8월 7일 - 11일 (5일간)
2. 작업인원 : 4명 예정

감사합니다

대림비데 관리자 올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